연예
야옹이 작가 연인 ♥전선욱 누구?…토요웹툰 '프리드로우' 작가
입력 2020-12-03 10:24  | 수정 2020-12-03 10:31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열애 중인 웹툰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에 눈길이 모이고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어제(2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토요일에 1위 하시는 분과 함께 하고 있다"며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를 언급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웹툰 작가라서 작가들끼리 친해졌다. 작년 웹투니스트 데이 행사 때 마음이 갔다. 다른 여자 작가님이 자꾸 말을 걸더라. 너무 신경이 쓰였다. '내가 이 사람을 좋아하는구나'라는 걸 알게 됐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야옹이 작가는 동종 업계의 남자 친구를 만나는 것에 대해 "데이트를 할 때 서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라며 "항상 마감에 쫓기니까 일을 한다"고 답했습니다.


방송 이후 야옹이 작가와 전선욱 작가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습니다. 전선욱 작가는 인기 웹툰 작가로 '프리드로우'와 '인생존망' 등을 연재했습니다.

야옹이 작가와 전선욱 작가는 지난 10월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당시 야옹이 작가는 "남자친구 자랑 한 가지만 해달라"는 팬의 질문에 "인성이 바르고 인품이 좋아 존경하고 닮고 싶다. 감정 기복이 있는 저랑 반대로 감정 기복이 없어서 같이 있으면 저도 차분해진다. 전생에 나라를 구해서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났나 싶다. 함께 있으면 편하고 제 모든 걸 안아주는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