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지현, 쇄골까지 눈부시게 아름답다(화보)
입력 2020-12-01 15:0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전지현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순간'이 포착됐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0 겨울 광고컷을 1일 공개했다.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겨울 광고 캠페인은 전지현의 매력을 다양한 컬러 배경과 함께 담아냈다. 현장에서 전지현은 모던한 룩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스타일링까지 다채롭게 소화해내며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첫 번째 컷에서는 브라운 컬러 배경과 어울리는 아이보리 셔츠를 입고 그윽하게 먼 곳을 응시하는 클로즈업 컷에서는 반짝이는 별 주위를 감싼 행성 모티브의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고혹미를 더했다.
두 번째 광고컷 속 전지현은 노을과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화사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홀리데이의 따스한 에너지를 느끼게 했다. 이 컷에서 그녀는 심플한 블랙 드레스에 심플한 원형 쉐입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로 고급스러운 파티룩을 완성했다.
또한, 전지현은 허리 부분 슬릿이 들어간 원피스에 브이 네크라인 사이로 은근하게 보이는 펜던트 주얼리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강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마지막 컷, 전지현은 광택감 있는 레드 컬러 오버사이즈 셔츠에 스톤헨지의 이니셜인 ‘S를 모티브로 한 ‘S-LINK 주얼리를 매치해 화려한 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시원한 크기감의 S링크가 돋보이는 반지와 바 포인트가 모던한 이어링을 함께 레이어링 해 완벽한 연말 홀리데이룩을 선보였다.
컷마다 대한민국 대표 미녀배우 전지현의 매력이 넘쳐흐른다. 두 아이 엄마가 된 전지현은 여전히 전 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아름다움과 매력을 뽐낸다. 청순한듯 세련되고, 도회적이며 관능미까지 겸비한 매력부자의 미모가 빛난다.
광고컷 속 전지현이 제안하는 로맨틱한 홀리데이 아이템은 전국 스톤헨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전지현은 내년 방송 예정인 김은희 작가의 신작 '지리산' 출연을 확정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스톤헨지[ⓒ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