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콘택트’ 장광 눈맞춤 상대 “그는 ‘OOO 살인마’” 폭로
입력 2020-12-01 13: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 명품 배우 겸 성우 장광이 인자한 미소와 함께 출격한다. 그러나 그가 품은 고민은 웃음기와는 거리가 먼 것이었고, 눈맞춤 상대방 또한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장광은 2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에 반려견을 꼭 끌어안고 등장, 사람 좋은 ‘개아빠의 모습으로 눈맞춤방을 훈훈하게 했다. 하지만 그는 이날 눈맞춤 상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생각하면 외롭고 서럽고, 소외감을 느낀다”고 속내를 토로했다.
그러나 이날 장광의 눈맞춤 상대 역시 할 말은 있었다. 상대방은 장광에 대해 사실 그 분은 ‘OOO 살인마라고 할 수 있다”며 너무 힘들게 하는 부분이 있다. 달라지셔야 한다”고 작심한 듯이 말했다.
이 말을 듣자 MC들은 이해가 된다”고 고개를 끄덕였고, 사람 좋은 듯하던 장광의 하하하하...”라는 웃음소리는 갑자기 섬뜩하게 들리기 시작했다. 하하는 그 말을 들으니 무서워...갑자기 무서워졌어”라며 떨기 시작했고, 강호동은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당황했다.

이어 장광과 눈맞춤 상대가 함께한 ‘충격과 공포의 밤 또한 공개됐고, 하하는 대체 이 날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라고 궁금해 했다.
명품 배우 장광이 지금까지 말하지 못했던 속사정과, 싸늘한 눈맞춤 상대의 대폭로는 12월 2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