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명소노시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 런칭
입력 2020-12-01 09:44 
대명소노시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 런칭

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을 런칭하고, 그 첫 제품으로 독일산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소노시즌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레저산업 브랜드인 소노호텔&리조트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일상이 휴일 되는 편안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고의 휴식을 위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위해 렌털 시스템도 도입했다.
소노시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소노호텔&리조트가 보유한 프리미엄 베딩 시스템과 독일 매트리스 명가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제품으로, 100% 독일에서 생산돼 체계적인 품질 테스트를 거쳤다. 국내는 물론, 유럽의 까다로운 인증 절차까지 통과함으로써 고객 신뢰도 향상에 힘썼다.
소노시즌의 고밀도 메모리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체를 균형 있게 받쳐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킨다. 수면환경에 따라 다르게 느끼는 편안함의 정도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 경도를 펌, 미디엄, 소프트로 세분화했고, 장기간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춰 상단커버는 지퍼로 탈부착할 수 있게 설계했다. 고객 개개인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편안한 잠을 지원하는 동시에 세탁도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현하고자 메모리폼부터 커버, 지퍼 등 작은 액세서리까지 친환경 인증 소재를 사용했다. 유럽의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해 유아 및 3세 미만 소아에게도 안전한 제품으로 평가 받았으며, 세계적인 권위의 품질 테스트인 LGA 인증도 획득했다. LGA는 독일 TUV 라인란드(Rheinland)사에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 무해성 등을 평가하는 테스트로, 유럽에서 '안전한 제품'의 대명사로 인식되는 인증이다.
컬렉션은 메모리폼 매트리스, 매트리스 프레임, 베개와 기타 베딩 제품으로 구성됐다. 소노시즌의 베딩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노호텔&리조트에 위치한 브랜드 쇼룸(쏠비치 양양, 소노캄 고양·델피노), TV CF,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2월에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주요 백화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정현철 대명소노시즌 상무는 "소노시즌은 대명소노그룹의 검증된 서비스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며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시작으로 앞으로 내, 외부 전문가들과 엄선해 선보일 제품군, 그리고 소노호텔&리조트를 활용한 차별화된 체험 플랫폼으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시즌은 전국의 소노호텔&리조트 객실에 런칭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순차적으로 설치해 나갈 계획이다.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직접 매트리스에서 수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는 고관여 구매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을 해소하고,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안병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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