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라온건설, `라온프라이빗` BI 교체…내년 9월 입주 이천 현장부터 순차 적용
입력 2020-12-01 08:42 
새로 교체된 BI [사진 = 라온건설]

라온건설은 자사 주택 브랜드 '라온프라이빗'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BI)를 변경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BI는 '편안하고 즐거운 집'을 짓겠다는 기존 '라온프라이빗(Raon Private)'의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존 방패 심볼의 날카로운 부분을 라운드 처리하고 워드마크를 삭제했다. 또 방패와 건물의 모습을 동시에 표현하면서 심볼 내 중앙 간격을 더해 '즐거운 세상으로 향하는 문'을 형상화했다.
신규 BI는 2021년 9월 입주를 시작하는 '이천 라온프라이빗' 현장부터 적용할 예정이다.

손효영 라온건설 대표는 "BI 재정비를 통해 브랜드 가치에 대한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하는 의지를 담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주거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온건설은 내년 '남양주 덕소7구역(295가구)', '중화3재정비촉진구역(295가구)', '중화동 세광하니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223가구)', '청담동 영동·한양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44가구),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문화예술타운 조성사업', '남양주 덕소2구역(999가구)' 총 6개 단지를 분양할 계획이다.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