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카카오톡 선물하기, 1000여개 패션제품 최대 60% 할인
입력 2020-12-01 08:34 
[사진제공 =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이월드 액세서리 SPA브랜드 라템(LATEM)과 '선물하기 X 라템 연말 기부 프리마켓'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 기부 프리마켓은 선물 수요가 많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 동안 선물하기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를 통해 기부도 가능한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획전이다.
선물하기는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템의 주얼리·가방·시계 등 1000여개의 다양한 패션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일부 제품의 경우 한정 수량을 균일가 9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판매수익금 일부는 이랜드재단을 통해 저소득 청소년 가정에 이불·휴지·손 소독제 등을 담은 생필품 및 라템 상품과 함께 기부될 예정이다. 또 고객들에게는 기부에 동참해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부증서를 동봉해 구매한 제품과 함께 배송한다.

더불어 카카오 같이가치와 기부 사이트 '인큐베이팅'도 이번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한다. 자세한 기부 관련 내용은 '카카오 같이가치'와 '인큐베이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더 힘든 시기를 맞이한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 서비스를 만들고자 이번 프리마켓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몸은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승한 기자 winon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