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지난 24일부터 시행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맞춰 포장·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해 '집콕족' 사로잡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공차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BLACK FR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 오더로 공차의 대표 메뉴인 '블랙 밀크티(L)'를 두 잔 이상 주문하면 한 잔은 무료로 제공된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배달의민족 내 공차 브랜드관에서는 1만원 이상 주문 시 2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2월에도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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