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비비큐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2017년부터 4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한국소비자협회의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은 매년 신제품 개발, 사회적 가치 실현 등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브랜드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입니다.
4년 연속 수상을 받게 된 제너시스BBQ는 전세계 유일하게 최상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튀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와 ‘광희나는 치킨 4종 등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과 ‘네고왕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와의 친밀감 형성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BSK 즉 BBQ Smart Kitchen을 통한 소자본 청년창업, 하나은행과 함께한 창업지원, 아이러브아프리카 봉사지원, 대구, 전남곡성 등 국가 재난 발생시 피해지역 제품 지원 등 사회공헌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의 노력을 높이 인정받아 4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한국소비자협회의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은 매년 신제품 개발, 사회적 가치 실현 등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브랜드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입니다.
4년 연속 수상을 받게 된 제너시스BBQ는 전세계 유일하게 최상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튀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와 ‘광희나는 치킨 4종 등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과 ‘네고왕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와의 친밀감 형성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BSK 즉 BBQ Smart Kitchen을 통한 소자본 청년창업, 하나은행과 함께한 창업지원, 아이러브아프리카 봉사지원, 대구, 전남곡성 등 국가 재난 발생시 피해지역 제품 지원 등 사회공헌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의 노력을 높이 인정받아 4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