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OK저축은행, 제3기 고객 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 발표회 진행
입력 2020-11-24 08:52 
18일 서울 중구 OK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제3기 OK저축은행 고객 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 발표회'에서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가운데 왼쪽 세번째), 회사 관계자, 고객 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3기 OK저축은행 고객 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고객 참여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고객 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 제도는 갈 수록 높아지고 있는 금융소비자의 니즈(Needs)를 발굴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고객 관점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패널 활동 전 과정을 '언택트(Untact)'로 운영했다.
패널들은 ▲금융소비자보호 ▲상품·서비스마케팅 ▲모바일뱅킹 등의 분야를 주제로 발표했다. 이후 OK저축은행은 제안 발표 우수 부문에서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등을 선정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알찬 제안과 날카로운 지적 등을 참고해 경영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종헌 기자 cap@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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