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가 올 연말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23일 쉐보레는 이날부터 내달 3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소중한 당신과 함께, 쉐보레 Thank You for Your Lo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쉐보레 인터넷 홈페이지나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 쉐보레 인기 RV 라인업인 '트트콜(트레일블레이저·트래버스·콜로라도'과 관련된 퀴즈를 풀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전시장 방문 고객의 경우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래버스 등 전시 차량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퀴즈 웹페이지로 연결되며 모바일로 손쉽게 온라인 퀴즈에 응모할 수 있다.
올해 마지막 이벤트인만큼 경품도 푸짐하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6명)에게는 쉐보레 차량 4박 5일 시승권과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 2등(12명)에게는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 3등(18명)에게는 30만원 상당 와인세트, 행운상(60명)에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모바일 쿠폰이 돌아간다.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있다.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표기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4륜 폴딩 카트와 쉐보레 빈티지 스티커 1매, 크리스마스 법랑컵, 향균마스크세트 등이 마련된 즉석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쉐보레 RV 3총사 가운데 가장 체급이 작은 트레일블레이저(사진)는 3가지 외관 디자인, 넓은 실내 공간, 정통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다운 주행성능 등으로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은 '코로나19 안심존'을 운영하며 방문 고객의 발열 체크부터 전시장 상시 방역 등을 실시하고 있다.
[서진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