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부캐선발대회` 김신영, MC아리송해 위한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뿐이다"
입력 2020-11-16 22:27 
Mnet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상은 객원기자]
'부캐선발대회' 김신영이 MC아리송해에게 추천 프로그램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16일 방송된 Mnet '부캐선발대회'에서는 김신영이 MC아리송해의 등장해 환호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다양한 부캐릭터가 등장했지만 가장 주목을 받은건 바로 송해였다. 앞서 그는 최고령 MC로 만인의 사랑을 받고 있기에 등장 부터 환호성을 지를 수 밖에 없었다. 이어 김신영은 "드디어 오빠를 만났다"며 반가워했고, 아리송해는 "우리 이모랑 닮았다"며 센스있게 답했다.
또한 김신영은 아리송해에게 나이를 물었고, 아리송해는 "몇년생이냐고? 말하면 세상이 뒤집어 질까봐 말을 안하겠다"고 부끄러워했다. 본캐인 송해가 아니냐는 유세윤의 질문에도 아리송해는 "그분이랑 닮아가려고 할 뿐이다"고 재치있는 대답을 이어갔다. 무엇보다 놀라운 진행실력을 부캐로써도 발휘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나는 아리송해의 무대도 그려졌다. MC들은 아리송해의 노래에 절로 어깨를 흔들며 무대를 뒤집어놓았다. 김신영은 "아리송해 조카 노래 참 잘한다"며 "엉덩이가 깜짝깜짝 놀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말이 청산유수다. 아리송해 조카를 꽂을 프로그램이 떠올랐다. 전국! 이거를 외쳐보라"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부캐선발대회'는 가수, 개그맨, 유튜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들이 '부캐'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신개념 부캐릭터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인 MC 아리송해를 시작으로 수현 OPPA, 금도끼 은도끼, QDR 등의 부캐들이 등장한다.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재키아이부터 18K, 랄랄, 금도끼 은도끼, 박서윗, QDR, 202F, 수현OPPA, 아아, 영순이까지 독보적인 부캐들이 등장해 웃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저녁 10시 방송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