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포스코건설, 아파트 소재 `웹드라마` 제작…직원이 직접 출연
입력 2020-11-16 16:21 

포스코건설은 16일 가족들의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담은 웹드라마 <숨은 행복 찾기> 1편과 2편을 포스코건설 유튜브 채널에 동시에 공개했다.
드라마는 재택근무와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 지혜(허나경)와 친정 엄마(김근영), 아들 서준(조원우) 그리고 남편(커뮤니케이션실 문정선 대리)이 주인공으로 더샵 아파트에서 거주하는 가족들 간의 갈등과 극복, 그리고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일상을 소박하게 그려냈다.
드라마속 에피소드를 통해 에어샤워, 피팅 스타일링 미러 등 더샵 아파트에 구현된 스마트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소개함으로써 첨단 아파트로서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이번 드라마에는 남편 역 외에도 단지 주민 등 포스코건설 직원들이 다수 출연했다. 한성희 포스코건설 사장도 영상 속 사진을 통해 깜짝 출연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드라마를 제작·론칭한 이유는 유튜브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친근한 소통 채널이기 때문"이라며 " 일상 속 행복이나 주거공간의 편안함 등 중요하지만 보이지 않는 본질적인 것을 추구하는 더샵 아파트의 브랜드 철학을 대중들에게 드라마로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은 감상 후기와'익숙하여 보이지 않았던 행복'에 대한 사연을 댓글로 받는 이벤트도 실시하여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나현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