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투비포유X여자친구, `컴백쇼 뮤톡 라이브`서 화려한 변신
입력 2020-11-16 13:4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포유와 걸그룹 여자친구가 화려한 콘셉트 변신을 했다.
오늘(16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 비투비 포유와 여자친구가 따끈따끈한 신곡을 들고 나선다. 노련한 라이브 실력을 지닌 비투비 포유, 칼군무로 다져진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여자친구가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전망. 특히 이날 두 팀은 각각 두 곡의 무대를 준비해 양 무대에서 상반된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 알려져 관심을 높이고 있다.
16일 오후 6시 미니1집 'INSIDE(인사이드)를 발매하는 비투비 포유는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 이번 발매 앨범의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물론 수록곡 ‘신기루 무대까지 함께 선보인다.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두 무대에서 비투비 포유의 색다른 매력이 선보여질 예정인 가운데, 카카오M은 리허설 무대 사진도 일부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Show Your Love 무대에서는 해질녘 어둠이 내리는 차가운 분위기의 도시를 배경으로, 4명의 멤버가 블랙 앤 화이트 룩의 시크한 의상을 입고 ‘차도남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짙은 감성은 물론 리드미컬한 댄스까지 담긴 곡인 만큼 다수 댄서들이 함께 등장,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고 있으며 비투비 포유 멤버들도 활짝 웃으며 유쾌한 팀워크를 선보이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워지는 축제 같은 무대가 기대된다. 이렇듯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던 비투비 포유는 ‘신기루 리허설 사진에서는 화려한 은하수가 반짝이는 신비한 무대에서 아련한 표정으로 마이크를 잡고 있다. 이들은 마치 신기루처럼 잡히지 않는 사랑을 노래하며 폭풍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두 무대에서 완벽히 상반된 분위기로 흥과 감성을 동시에 자극할 예정이다.

여자친구 역시 최근 발매한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의 타이틀곡 ‘MAGO와 함께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Appl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AGO는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인 복고풍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화려한 파티 콘셉트가 돋보이며, ‘Apple은 몽환적인 곡의 분위기와 함께 ‘청량 마녀라는 신개념 콘셉트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곡. 전혀 다른 이미지를 지닌 두 곡의 무대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컴백쇼 뮤톡 라이브> 제작진은 MAGO에서는 화려한 미러볼 등의 소품과 블링블링 파티장을 연상케 하는 조명 및 무대로 ‘디스코 퀸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매력을 한층 부각시킬 계획이며, ‘Apple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속 장엄하고 성스러운 신전을 무대에 소환해 여자친구 멤버들이 6명의 여신으로 변신한 듯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출연 아티스트와 신곡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조명 및 AR(증강현실), 3D 특수효과, 업그레이드된 멀티캠 등의 기술력까지 총동원해 하이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이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라이브 쇼. 아티스트와 팬들이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브 토크도 함께 진행해 무대 감상과 소통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화제를 낳고 있다. 또한 아티스트들이 라이브 토크 중 팬들과 채팅을 하는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 ‘내쓴내톡과, 멤버별 직캠을 담은 ‘내 눈을 바라봐 캠, 한 곡을 각기 다른 의상 콘셉트로 2개의 무대로 소화하는 ‘한곡 2ver. 등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부가콘텐츠로 K팝 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