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어뮤직 프로듀서’ 우기, 레이블 첫 컴백 주자 출격(공식)
입력 2020-11-14 10:50 
우기 컴백 사진=하이어뮤직
프로듀서 우기(WOOGIE)가 하이어뮤직의 새로운 컴백 주자로 출격한다.

14일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우기가 오는 1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PARADISE(파라다이스)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ARADISE는 지난 5월 발표한 싱글 ‘Better (Feat. Golden) 이후 우기가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지난 13일에는 마치 파라다이스에 어울리는 몽환적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피처링으로는 AOMG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와 영국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로 딘(DEAN)과 콜라보 이력도 있는 ROMderful(롬더풀)이 참여한다.


특히 최근 연달아 발매된 하이어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RED TAPE(하이어 : 레드 테이프)'와 'H1GHR : BLUE TAPE(하이어 : 블루 테이프)' 이후 레이블의 첫 컴백 주자라는 점에서 우기의 신보를 향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로꼬, 마마무 화사, 황소윤(새소년), 골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우기가 새 싱글 ‘PARADISE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기의 새 싱글 ‘PARADIS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