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카카오TV 드라마 연애혁명·아만자·며느라기, 웨이브서 방영"
입력 2020-11-12 10:57  | 수정 2020-11-19 11:03

카카오M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일부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를 통해서도 선보인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이날부터 '연애혁명', '아만자', '며느라기', '아직 낫서른'을 차례로 공개합니다. 카카오TV를 통해 이미 공개된 에피소드들은 한번에 공개하고, 최신 에피소드는 카카오TV에서 먼저 공개된 이후 웨이브에서 보여줍니다.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주연한 '연애혁명'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한 하이틴 로맨스극이고, 배우 지수 주연의 '아만자'는 말기 암 선고를 받은 취업준비생이 꿈과 현실을 오가며 모험하는 내용을 그린 판타지극입니다.

'며느라기'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시댁과의 관계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다루며, '아직 낫서른'은 이제 막 서른 살이 된 여자들의 일과 사랑을 그립니다.


이번 카카오M과 웨이브의 콘텐츠 분야 협력은 카카오와 SK텔레콤이 구축해 온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추진됐습니다.

신종수 카카오M 디지털콘텐츠본부장은 "카카오M이 기획·제작한 모바일 최적화 콘텐츠들을 카카오TV뿐만 아니라 웨이브에서도 선보여 모바일 콘텐츠 라이프를 더욱 확산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재와 내용의 디지털 콘텐츠로 협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