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건강간편식(Healthy HMR) 전문 브랜드 '더비비고'를 선보였습니다.
건강간편식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 니즈와 국내외 HMR 트렌드를 반영해 CJ제일제당이 새롭게 개념화했습니다.
'건강을 중심으로 설계된 균형 잡힌 한식'을 표방하는데, 국물요리 4종, 덮밥소스 4종, 죽 4종 등 신제품 12종을 출시합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3년여 간 연구개발 끝에 확보한 ‘더비비고의 핵심 R&D 경쟁력은 ‘저나트륨 기반 풍미보존 기술과 ‘원물 전처리 최적화 기술인데, 이를 통해 짜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제품을 구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건강간편식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 니즈와 국내외 HMR 트렌드를 반영해 CJ제일제당이 새롭게 개념화했습니다.
'건강을 중심으로 설계된 균형 잡힌 한식'을 표방하는데, 국물요리 4종, 덮밥소스 4종, 죽 4종 등 신제품 12종을 출시합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3년여 간 연구개발 끝에 확보한 ‘더비비고의 핵심 R&D 경쟁력은 ‘저나트륨 기반 풍미보존 기술과 ‘원물 전처리 최적화 기술인데, 이를 통해 짜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제품을 구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