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정재 웰크론 사장, '제34회 섬유의 날' 모범경영인 대통령표창 수상
입력 2020-11-12 09:33  | 수정 2020-11-12 09:37

신정재 웰크론 사장이 11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에서 진행된 제34회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경영인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신 사장은 2010년 웰크론에 입사해 사장으로 재직하며 국내 고기능성 섬유 산업 발전을 위해 헌신해 왔습니다.

특히 알러지 방지 고밀도 극세사 원단 ‘웰로쉬의 개발을 주도해 일반 면 소재 중심이었던 국내 침구 시장에 기능성 침구의 신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2011년부터 ‘세사리빙이라는 브랜드로 기능성 침구 대리점 사업을 시작하며 국내 기능성 침구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으며, ‘웰로쉬 제이드, ‘마이크로 모달 등 다양한 소재의 기능성 침구를 개발하는 데 앞장서 대한민국 섬유산업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또 신 사장은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으로 유명한 웰크론헬스케어 사장을 겸직하며 생리대, 라이너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여성용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밖에 미세먼지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사회적 이슈로 부상하자, 방역 브랜드 ‘케어온(Care-On)을 론칭하고 다양한 KF 마스크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국민 건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