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미더머니9’, 더욱더 치열해지는 리더 선발 싸이퍼...탈락자는 누구?
입력 2020-11-06 22:34 
쇼미더머니9 사진=Mnet
‘쇼미더머니9(이하 ‘쇼미9)이 4회 방송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늘(6일) 방송에서는 더욱더 치열해진 팀 내 서바이벌인 ‘리더 선발 싸이퍼의 결과와 3차 예선의 두 번째 관문인 ‘트리플 크루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리더 선발 싸이퍼를 통해 각 팀 래퍼 10명 중 무조건 1명의 탈락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래퍼들의 치열한 눈치 싸움을 펼쳐졌다고. 탈락자뿐만 아니라 이 결과를 통해 다음 미션인 ‘트리플 크루 배틀을 이끌어갈 팀의 리더들이 선발, 모두를 놀라게 한 리더는 과연 누구인지도 공개된다. 또한,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릴보이와 원슈타인이 펼치는 뜨거운 무대는 4회 방송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지난주, 굴젓 팀의 래퍼들 중 3명의 탈락자 후보가 밝혀진 가운데 과연 첫 번째 탈락자는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다음 관문인 ‘트리플 크루 배틀까지 프로듀서들의 극찬을 받은 무대를 선보인 래퍼는 누구일지, 또 어떤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 힙합 씬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극할 ‘Young Boss(영 보스) 타이틀을 두고 대결을 펼치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9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