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특별 이벤트 진행
입력 2020-11-06 15:10 

신한카드는 오는 30일까지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납부하는 수업료, 급식비, 방과후학습비 등을 은행 이체가 아닌 신한카드로 자동 결제하는 서비스다.
행사기간 내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로 신청하고 유지하면 학생 1명당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친구에게 스쿨뱅킹을 추천해 신규 신청이 이뤄지면 가입 고객 1명당 추천인에게 SPC 1만원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한해 1:1 화상수업 스타트업인 '수파자'에서 화상수업 30분 무료체험 기회와 25% 할인 쿠폰을 응모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신한카드 사내벤처 '매쓰피티'에서 제공하는 개인 맞춤 수학 학습지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한금융지주 계열사인 오렌지라이프에서 진행하는 '오! 마이 보틀 신청하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오! 마이 보틀' 텀블러를 제공한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한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페이판(신한PayFAN)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