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품 구매부터 시타까지…한세엠케이 신개념 골프 복합매장 스페이스원서 만나요
입력 2020-11-06 11:34 
한세엠케이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오픈하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신개념 복합 매장 [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제품 구매부터 골프 시타는 물론, 후원 선수들의 의류와 소장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최초의 복합매장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신규 매장에는 자사 후원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착용한 제품과 소장품이 전시돼 필드 위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친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매장 내에 마련된 최신 트랙맨 시타실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제품 착용성이 스윙 밸선스와 컨디션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PGA TOUR & LPGA 골프웨어만의 뛰어난 퍼포먼스 기능성을 직접 느끼고 구매할 수 있도록 트랙맨을 도입했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퍼팅 연습기를 증정한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구매 금액에 따라 에코백, 텀블러, 항공커버, 핫팩 등 다채로운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을 오픈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 2000개(1인당 1개)를 무료 지원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신규 매장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A관 3층 골프/아웃도어/스포츠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