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임영웅의 힘…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 300만뷰 돌파
입력 2020-11-05 11:27 
세니타

생활가전 제조기업 청호나이스가 자사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는 가수 임영웅 씨가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삽입돼 주목받았다. '내가 지켜줄게요'는 광고 기획단계에서 임영웅 씨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새로 만들어진 곡으로, 이번 광고에 활용됐다. 이 곡은 곡명처럼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가 맑고 투병한 물과 얼음으로 사용자를 지켜준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유로와 저수조까지 살균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전기 분해 살균수가 물이 흐르는 유로를 따라 저수조 내부까지 유입돼 살균하는 방식으로 정수 시스템에 전기 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을 장착한 정수기"라며 "기존 자사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40% 높인 AT필터를 적용해 풍부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청호나이스는 오는 22일까지 세니타 CM송 '내가 지켜줄게요'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 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총 10명에게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임영웅 미니배너와 포토엽서 5종세트를 증정한다.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