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공차, `2021 다이어리 세트` 출시…인디고와 함께 `다꾸` 콘셉트로 제작
입력 2020-11-04 16:53 
[사진 제공 = 공차]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다이어리는 행사 음료 5잔을 포함해 총 10잔을 구매한 뒤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프리퀀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감성 문구 브랜드 '인디고'와 함께 만든 공차 다이어리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다꾸' 콘셉트로 기획됐다. 다꾸는 '다이어리 꾸미기'의 줄임말이다.
다이어리는 따뜻한 베이지 컬러와 산뜻한 민트 컬러 2종으로 선보인다. 스티커 3종, 떡메모지 1종, 마스킹 테이프 1종, 스탬프 1종으로 구성됐다. 밀크티 1+1 쿠폰도 4매 들어있다.
매장에서 2만8000원에 판매도 된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