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변경한다고 4일 밝혔다.
새 BI는 간결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폴 바셋의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기존 크라운 모양의 엠블럼도 한 방울씩 추출돼 떨어지는 커피를 강조하기 위해 확대했다.
폴 바셋 관계자는 "고객이 보다 쉽게 폴 바셋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들을 부각하고 디지털 시대에 맞는 로고 타입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새 BI와 함께 비대면 주문 채널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