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은 회사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기아대책과 함께 이달 한달 동안 웰라쥬 제품의 판매가 이뤄지면 화장품을 기부하는 고객참여형 기부 행사 '리얼 미(Real M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리얼 미 캠페인은 피부 미용 사업을 주력을 하고 있는 휴젤의 사회 공헌 사업 중 하나다. 지난 2017년부터 휴젤은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를 통해 사회 곳곳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을 해오고 있다.
웰라쥬는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웰라쥬 공식몰,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웰라쥬의 인기 상품인 ▲원데이 키트 시리즈 4종 ▲리뉴얼 출시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라인 3종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등이 판매되면 기아대책에 원데이 키트 1개를 기부한다.
휴젤은 캠페인을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15일까지 웰라쥬 제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한다. 올리브영에서는 원데이 키트 4종이 50%, 리뉴얼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3종과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이 20% 각각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웰라쥬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도 오는 9~30일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3종과 블루 100 앰플이 20%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캠페인 확산을 위한 웰라쥬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신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친구를 태그하면 태그된 친구의 수 만큼 원데이 키트를 기부하는 내용이다.
휴젤은 희망친구 기아대책,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등과 함께 어려운 환경에 놓인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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