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이스 하드웨어, `96주년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입맛 사로잡아
입력 2020-11-04 10:46 
에이스 하드웨어 96주년 프로모션. 사진제공=유진그룹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홈 임프루브먼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브랜드 탄생 96주년을 기념해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집수리 설치 무료서비스를 비롯해 공구, 페인트 등 집에 필요한 모든 상품군을 최대 70% 할인하는 역대급 혜택의 '96주년 프로모션'을 오는 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에이스 하드웨어는 '집수리 무료설치 페스티벌'에서는 욕실, 조명, 도어락, 커튼/블라인드 등 추천품목에 한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메리칸 스탠다드, 현대HCN, 코콤텍 등 일부 제품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무료설치 추천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욕실 향균케어 서비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KCC와 함께하는 '창호(샷시) 초특가 이벤트'도 선보인다. 업계 최저가에 도전하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결제금액의 3%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적립 받아 창호 외 필요한 집수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하루 만에 시공을 끝내고 먼지, 소음, 손상을 최소화하는 원데이 클린시공을 보장한다. 창호를 비롯해 집에 대한 모든 고민을 상담 할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가 1:1 맞춤 상담 서비스도 운영한다.

'96주년 축하 브랜드 대전'에서는 다크그레이 컬러의 라이프 타임 접이식 테이블과 의자를 국내 단독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코콤텍 미리내플러스 LED 조명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 밖에 마끼다, 울프크래프트 등 유명 공구 브랜드와 국내 최초로 론칭하는 벨카의 천연 마감재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는 'ACE 버킷 챌린지'에서는 ACE 버킷에 5만원 이상의 물건을 담아 구매할 경우 5천원 즉시 할인 및 8천원 상당의 버킷을 무료로 증정한다. 그 밖에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 포인트 등 총 1천만원의 포인트를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와 매주 한정수량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지급하는 '주말 특가 릴레이'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행사는 멤버십 고객에 한하며, 매장 별 상황에 따라 내용이 변동될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 하드웨어 고객센터(1544-3597)로 문의하면 된다.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는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96년 동안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에이스 하드웨어는 더 나은 공간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에이스 하드웨어의 선진화된 홈 임프루브먼트 문화를 국내에 정착시키기 위하여 앞으로도 무료설치 서비스 등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국내형 맞춤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1924년 미국 시카고에서 탄생한 에이스 하드웨어는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 유럽, 중동, 남미 등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6천 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홈 임프루브먼트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8년 처음 문을 연 서울 금천점을 비롯한 용산, 일산, 퇴계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이종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