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베를린 은곰상' 홍상수X김민희 '도망친 여자', VOD 서비스 시작
입력 2020-10-28 16:07  | 수정 2020-10-28 16:39

홍상수 감독의 24번째 장편영화 ‘도망친 여자가 오늘(28일)부터 IPTV 및 디지털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영화는 결혼 후 한 번도 떨어져 지낸 적이 없었던 남편이 출장을 간 사이, 두 번의 약속된 만남,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과거 세 명의 친구들을 만나게 되는 감희(김민희 분)를 조명합니다.

'도망친 여자'는 홍상수 감독이 배우 김민희와 7번째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서영화, 송선미, 김새벽, 권해효 등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도망친 여자는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을 비롯한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잇따른 초청과 수상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로튼토마토 100%를 기록하며 국내외 주요 언론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를 통해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후 관객들은 서서히 커튼을 들추고 그 인물들의 복잡한 감정적 삶의 세계를 훔쳐보는 것이 가능해진다. 이것이 홍상수 영화의 비밀스러운 힘”(The Hollywood Reporter), 홍상수는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란 영화를 만들었다. 하지만 이 사랑스럽게 작고, 그러면서 작은 즐거움을 안겨주는 ‘도망친 여자는 그 미래가 바로 지금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Variety) 등 외신의 호평을 얻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