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입력 2020-10-28 12:02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야경 투시도 [사진 =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시티 광교'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먼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1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분양전시관을 방문하는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편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과 사탕, 초콜릿 뷔페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1월 30일까지 분양전시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분양전시관 입장 고객 1인당 한 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경품으로는 제주도 숙박권과 패브릭 퍼퓸, 글래드 우산 등이 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5층 450실(전용 ▲21㎡ 196실 ▲30㎡ 12실 ▲39㎡ 162실 ▲49㎡ 80실) 규모로 조성되며, 입주는 2023년 8월 예정이다. 현재 잔여 호수를 선착순 분양 중이며,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각종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
단지는 광교신도시 중심 입지인 센트럴타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센트럴타운에는 현재 개발 중인 경기융합타운을 비롯해 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 등이 위치해 있으며 한국LED융합연구소와 한국나노기술원, 경기바이오센터 등이 위치한 광교테크노밸리와 경기대 수원캠퍼스, 아주대 등도 가깝다.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광교중앙역 주변의 광역버스 환승센터에서 판교테크노밸리와 서울 주요업무지구로 운행하는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신분당선 용산~강남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광교에서 신사까지 40분, 용산까지 47분이 소요될 예정이어서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 생활편의시설로는 아브뉴프랑과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 아주대학교병원, 수원월드컵경기장,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등이 있고, 도보통학거리에 신풍초, 연무중, 다산중, 광교고교, 에듀타운 내 학원가 등 교육시설이 있다. 분양전시관은 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 인근(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