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교체한다고 26일 밝혔다.
새 BI와 색상은 소비자들이 요기요의 브랜드를 명확하게 인식함과 동시에 유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웃는 입 모양을 모티브로 각 한글 단어들을 특유의 곡선 형태를 살려 표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BI 색상도 더욱 밝고 경쾌한 케이팝레드 컬러를 적용했다.
강신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대표는 "요기요 고객들에게 딜리버리 서비스의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우리와 함께 하는 모든 파트너도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전된 서비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