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임영웅 뜨니 쌍용차 쇼케이스 온라인 티켓 1분만에 `순삭`
입력 2020-10-23 10:45 
다음달 4일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되는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사진 제공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가수 임영웅과 손잡고 자동차 업계에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23일 쌍용차는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패널 참여 티켓이 오픈 1분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업계 최초의 론칭 컬래버레이션으로 자동차 팬들과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더해졌다.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이하 쇼케이스)'은 완전히 새로워진 올 뉴 렉스턴 론칭 이벤트로 지난 22일 음악플랫폼 멜론을 통해 랜선 패널 참여를 위한 티켓 예매가 무료로 진행됐다. 쌍용차 관계자는 "쇼케이스 현장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임영웅을 비롯한 출연진들과 소통하게 될 150명의 패널 신청이 오픈된 지 1분만에 마감됐다"며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에 대한 놀라운 기대를 확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쌍용차 올 뉴 렉스턴과 가수 임영웅의 신곡이 함께 공개되는 쇼케이스는 오는 11월 4일 쌍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다음달 4일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되는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사진 제공 = 쌍용자동차]
쌍용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앞두고 지난 19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하고 있다. 다음달 3일까지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하고 몽블랑 키링(11월 말까지 출고시)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100명) ▲HERO 컬렉션 무릎담요(100명)를 증정한다.
사전계약 시작과 함께 공개된 올 뉴 렉스턴의 디자인은 다이아몬드 셰이프 라디에이터 그릴로 대변되는 외관을 비롯해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비롯한 첨단사양 적용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더욱 강력한 파워트레인과 조향감과 NVH(소음·진동·충격) 성능이 우수한 랙 타입의 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했고,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INFOCONN)이 원격제어와 보안은 물론 엔터테인먼트와 차량관리까지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한다.
쌍용자동차와 가수 임영웅의 컬래버레이션 런칭 이벤트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사진 제공 = 쌍용자동차]
또한 능동형 주행안전 보조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를 비롯해 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이 적용된 올 뉴 렉스턴은 4중 구조 프레임 보디의 신뢰성과 더불어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누릴 수 있다.
쌍용차는 안전에 대한 렉스턴 고유의 신뢰성에 더해 비약적으로 향상된 예방안전성을 나타내는 메시지로 '렉스턴이니까 믿고. 간다' 슬로건을 채택했고, 이러한 메시지를 론칭 TVC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박윤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