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K김동욱, 트위터 잠정 폐쇄 “말도 안 되는 이슈로 인한 2차 피해 방지 위해”
입력 2020-10-21 17:50 
JK김동욱 트위터 폐쇄 사진=JK김동욱 인스타그램
가수 JK김동욱이 트위터를 폐쇄한 이유를 공개했다.

JK김동욱은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분간 트위터는 계정을 닫는다. 알다시피 최근 말도 안되는 이슈때문이기도 한데 지금 하고 있는 일과 관련돼서 그들에게 2차 피해가 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4개월정도? 닫도록 하겠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그는 추가적으로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을 통해 JK김동욱은 트위터 관련된 부분은 활동을 이야기하려고 한다”라며 활동을 크게 한 건 아니지만, 중간에 말도 안되는 황당한 일도 있어서 내가 하는 일에 조금 피해를 준 거 같아서 혹시라도 2차 피해가 가지 않을까 싶어 이슈적인 부분을 위해 닫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는 괜찮지만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을까봐”라고 덧붙였다.


또한 최근 독감 주사를 맞고 사망하는 사태가 발생한 이슈와 관련해서 입을 열었다. 그는 독감 예방 접종이 끝난 상태인데 나만 안 받았다. 주사 안 맞은 분들도 계실 거 같은데 사태가 심각하다보니 심적으로 불안한 마음이 있을 것 같다. 사태를 보고 난 다음에 접종해야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JK김동욱은 날씨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시고 빠른 시일 내에 보도록 하자”라며 마무리 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