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환불원정대 등신대 등장, 포스 철철..."소독 안하면 멍청이"(ft.김지섭 매니저)
입력 2020-10-21 16: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환불원정대가 손소독과 마스크 착용 매너를 알리는 데에 앞장섰다.
21일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은 "소독 안 하면 멍청이. 환불원정대 사랑 안 해도 멍청이-글쓴이, 김지섭(김종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얀색 패널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등신대가 담겼다. 만옥(엄정화)은 "마스크 써주삼. 마스크 써주면 음메 기살어~"라는 철 지난 유머로 눈길을 끌었고, 천옥(이효리)은 "손소독해라. 안 하면 맞아. 환불원정대 많은 사랑해줘요"라는 다소 무서운 멘트로 보는 이를 뜨끔하게 만들었다.
은비(제시)는 "컴온~ 돈 터치 미. 소독하고 가. 신박기획 대박!"이라는 문구를, 실비(화사)는 "소독 안 하면 멍청이. 환불원정대 사랑 안 해도 멍청이"라는 노랫말을 살린 위트 있는 글을 선보였다.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유쾌하면서도 다소 무서운(?) 요청 덕에 손소독과 마스크 착용이 잘 이행될 것 같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들이 하라면 해야죠", "센 언니들이 로비까지 점령했다", "손 소독 안 하면 정말 맞을 것 같다", "등신대만 봐도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환불원정대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가수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로 구성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이들의 프로듀싱은 지미유(유재석)가, 매니저는 정봉원(정재형)과 김지섭(김종민)이 맡고 있다. 데뷔곡 '돈 터치 미(DON'T TOUCH ME)'는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센 언니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놀면 뭐하니?'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