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달의 소녀, 오늘(20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출격…글로벌 소통 예고
입력 2020-10-20 22:29 
이달의 소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 출격한다.

지난 16일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TwitterBlueroom) 포스터를 게재하여 오늘(20일) 출연한다고 공개했다.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가 ‘트위터 블루룸에 초대돼 라이브 생중계로 팬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방송이다.

이달의 소녀의 출격 포스터가 올라가며 출연이 확정된 후 전 세계 팬들이 트위터 해시태그 ‘Ask_LOONA를 통해 수많은 질문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여 당일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달의 소녀는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과 신곡이자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에 담긴 에피소드와 비하인드를 공유, 이달의 소녀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물어보고 답변하는 Q&A 시간에는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이 고조된 상태이다.

또한 지난 19일 컴백한 이달의 소녀는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데뷔 후 첫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 글로벌 팬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성료하였으며 신곡 ‘와이낫?(Why Not?)과 수록곡 목소리(Voice), 기억해(Fall Again) 등을 선보여 이달의 소녀만의 미드나잇 페스티벌을 완벽하게 즐겼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