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호중, 첫 VOD 콘서트 티저로 전한 짙은 감동...21일 오픈
입력 2020-10-20 17:31 
김호중 사진=김호중 ‘NEVER ENDING STORY’ 티저 영상 캡처
‘트바로티 김호중이 오직 VOD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20일 오후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띵스튜디오를 통해 김호중의 첫 번째 VOD 콘서트 ‘NEVER ENDING STORY(네버 엔딩 스토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엔 김호중이 TV조선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불렀던 ‘태클을 걸지마를 비롯해 ‘너나 나나, ‘애인이 되어줄게요 등의 라이브 무대가 짧게 담겨있다.

특히 김호중은 티저 영상 말미 함께 갑시다. 늘 사랑하오라는 말을 해드리고 싶다”며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달, 공개될 ‘NEVER ENDING STORY에 대한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


김호중은 첫 VOD 콘서트인 ‘NEVER ENDING STORY를 통해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정규앨범 ‘우리家에 수록된 곡들의 무대는 물론, 화려한 연출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한 번의 ‘트바로티 파워를 보여줄 김호중의 ‘NEVER ENDING STORY는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국내는 IPTV 서비스 올레 tv와 모바일 Seezn(시즌) 앱에서, 해외는 KAVECON(케이브콘) 홈페이지에서 오픈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