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동국제약, 탈모약 `판시딜`의 약용효모 효능 강조한 새로운 TV 광고 온에어
입력 2020-10-20 14:41 
동국제약 판시딜의 새로운 TV 광고 캡처. [자료 제공 =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방송인 김성주·안정환·김강현이 출연해 탈모치료제 '판시딜'에 함유된 약용효모 성분이 탈모관리를 돕는다는 내용을 부각하는 새로운 TV 광고를 송출하기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공개된 광고는 헬스장을 배경으로 '탈모는 초기부터 관리하는,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김성주·안정환·김강현 등 세 명의 방송인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판시딜 광고에 출연해 김강현의 탈모 상태가 개선된 데 대한 대화를 빠르게 주고받는다.
세 명의 출연자의 대화에 이어 성우가 내레이션을 통해 '판시딜의 주요 성분인 약용효모가 모근 깊숙이 작용해, 탈모를 방지해주고 모발을 풍성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는 제품 효능을 알려준다. 여기에 일반의약품 경구용 탈모치료제 부문 6년 연속 판매 1위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탈모치료제 부문 2년 연속 1위를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이고자 했다고 동국제약 측은 말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큰 일교차는 두피와 모발의 유·수분 균형을 깨뜨리기 때문에 가을 환절기 탈모 관리가 중요하다"며 "요즘 같은 시기에, 모발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판시딜과 같은 입증된 의약품을 사용하는 것이 탈모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모발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들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덜 빠지는 것은 물론 잦은 파마·염색이나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 가능하며, 성욕감퇴나 발기부전 등의 성기능 관련 부작용이 없다.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