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궁중비책, `베이비2스텝 케어` 체험할 100명 검증단 모집
입력 2020-10-20 10:29 

제로투세븐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아기의 첫 스킨케어 비법, 베이비 2스텝 케어를 체험할 '100인의 깐깐한 검증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는 매일 만나는 순한 세정과 깊은 보습, 두 단계의 스킨케어를 통해 아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건강 피부 비법이다. 신생아부터 3세까지 아기를 위한 세정 라인의 '샴푸&바스'와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으로 구성됐다.
체험단은 오는 11월 1일까지 임산부와 0세부터 3세까지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2스텝 정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 방법은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체험단 모집 게시글에 아기 나이와 피부 고민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일 확인할 수 있다.

'깐깐한 검증단'으로 선정된 100인에게는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 2종과 함께 총 3가지 미션이 주어진다. 한 달 동안 제공된 두 단계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보고, 함께 사용했을 때 느껴지는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효능에 대한 진정성 있는 검증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모든 후기 작성자에게 10만원 상당의 궁중비책 제품이 제공되며, 이들 중 우수 후기자에게는 아이패드,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아기 피부를 순하게 씻어내는 1단계 세정, 촉촉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는 2단계 보습으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두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띤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목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유·수분 균형을 잡아준다. '모이스처 로션'은 3중 보습 성분의 즉각적인 효과로 바른 직후부터 48시간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고보습 크림 제품이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