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OK저축은행, 3기 고객 패널 발대식…"비대면 방식 운영"
입력 2020-10-20 09:00  | 수정 2020-10-20 09:21
14일 서울 중구 OK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3기 고객 패널 발대식’에서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두번째 줄 왼쪽 세번째)가 회사 관계자, 고객 패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제3기 고객 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 환영사, 오리엔테이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3기 패널 운영은 이날 개최된 발대식을 비롯해 향후 간담회, 발표회 등 모든 과정을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 패널 제도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금융소비자의 '니즈(Needs)'를 발굴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OK저축은행은 2017년부터 이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패널은 기존 1·2기 패널 중 활동 성적이 우수했던 인원을 선발해 구성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고객 패널 제도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 관련 다양한 주제가 심도 있게 논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비롯된 소중한 의견과 제안을 경영 활동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종헌 기자 cap@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