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또싱어’ A조 6명의 재도전 싱어…환상적 무대 펼친다
입력 2020-10-17 12:34 
로또싱어 6인 사진=MBN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하는 ‘로또싱어의 A조 최종 승자 6인이 생방송을 통해 결정된다.

17일 방송되는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연출 유일용) 3회에서는 A조 재도전 가수 6인의 무대와 조별 라운드 최종 승자 6인이 결정, 흥미진진함을 높일 예정이다.

앞서 방송된 A조 15인의 가수 중 임한별, 임태경, 박재정, 미스터붐박스, 유성녀, 박선주가 1차 무대의 점수를 버리고 재도전해 1차와 다른 새로운 선곡과 퍼포먼스로 다시 한번 예측단과 관객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특히 한국 가곡에 이어 샹송에 도전하는 임태경, 오페라 아리아로 정면승부를 펼치는 유성녀 등 상상 이상의 장르가 총출동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치열한 경연을 펼친 15인의 가수 중 최종 승자 6명은 생방송으로 결정된다고 해 손에 땀을 쥐는 짜릿한 순간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예측단과 조별 라운드 결과를 생방송으로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시청자 대표 48인이 ‘승자선택에 성공했는지 함께 확인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과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 쟁쟁한 가수들 중 어떤 가수가 A조 상위 6인에 안착할 수 있을지, 조별 상위 6인을 맞힌 시청자들에게 돌아가는 4번의 상금 획득 기회 중 첫 번째 기회가 다가온 오늘, 몇 명의 시청자가 상금을 얻게 될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