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서유기8’ 규현, 전래동화 퀴즈 우승→ 라이브 ‘랜선 미식회’에서 재첩 지식 ‘大방출’
입력 2020-10-16 21:5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신서유기8 규현이 랜선 미식회를 진행했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연출 나영석 박현용)에서는 新 흥부전으로 ‘랜선 미식회를 하기 위해 퀴즈 대결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개울에 입수해 튜브탑승하는 기상미션을 진행했다. 선착순 세 명이란 말에 멤버들은 아침에 일어나 비몽사몽하면서도 시원하게 입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로 튜브에 탑승하려고 물에 빠지는 등 엎치락뒤치락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 가운데, 규현과 민호가 최종 튜브에 탑승해서 지리산 토종닭 백숙을 먹게 됐다.

한편, 옆 동네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제작진이 멤버들에게 전래동화 퀴즈를 진행했다. 강호동이 1회, 규현이 2회 퀴즈를 맞추면서 규현이 2점을 획득했다.
이에 나영석PD는 1시간 전에 유튜브에 공지를 띄웠다. 먹방을 시작할 거다”라며 이른바 ‘랜선 미식회 진행을 알렸다. 이후 규현은 ‘놀부 부인으로 변장한 모습으로 랜선 미식회에 나섰다. 민호는 규현을 보고 노젬이다”라며 놀렸지만 규현은 꿋꿋하게 랜선 미식회를 진행해 나갔다.
특히 규현은 재첩비빔밥이 나오자, 랜선 팬들을 위해서 재첩에 대한 폭풍 지식을 대방출하면서 본격 먹방 라이브를 선보였다. 그는 꼴찌가 아니라 1등으로 먹방하게 됐다. 벌칙 아니다”라면서 채첩비빔밥을 맛있게 먹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