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남자도 당당히"…안다르, 레깅스 입은 야구선수 3인 화보 공개
입력 2020-10-14 16:46 

안다르는 야구선수 심우준, 이영하, 김혜성이 자사 인기 상품인 남성용 레깅스 등 맨즈 캡슐 컬렉션을 착용한 화보를 공개한다.
14일 안다르에 따르면 이날부터 3일간 프로야구 선수 3인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매일 오전 11시에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프로야구 선수들의 애슬레저 라이프'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안다르 맨즈 캡슐 컬렉션을 착용하고 클라이밍, 피트니스, 필라테스 등 다양한 실내 스포츠를 즐기고 있는 심우준, 이영하, 김혜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나에게 스포츠란?'에 대한 세 선수의 진솔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세 선수는 안다르 맨즈 캡슐 컬렉션 중 에어쿨링 맨즈 레깅스와 완판템인 에어스트 쇼츠, 에어리핏 티셔츠 등을 직접 착용하고 운동을 한 후 착용감에 대해 솔직하게 밝힐 예정이다.
안다르는 또한 심우준, 이영하, 김혜성과의 애슬레저 라이프 화보를 공개하며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 #당신을응원합니다 #stretchyourstory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운동하는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후 응원 받고 싶은 선수의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수별 5명, 총 15명을 선정해 선수 친필 사인볼 및 안다르 맨즈 상품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