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다담미트, 백년육우 론칭…"온라인 채널 강화"
입력 2020-10-13 22:53 
다담미트가 새로운 브랜드 '백년육우'를 론칭하고 카카오톡 공식 스토어 및 채널과 네이버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백년육우'는 코로나 19로 온라인을 통한 식재료 구매가 활발해진 만큼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누구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스토어 및 네이버 스토어를 활용했습니다.

또 육우에 대한 알찬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하기 위해 '백년육우'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개설했으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한편, '백년육우'는 축산물 업력 22년의 다담미트의 새로운 브랜드로 그동안의 육우 유통 및 판매 노하우를 집약해 앞으로 계속해서 신선하고 안전한 육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