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대림산업, `ACRO`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 슬램 달성…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최초
입력 2020-10-13 09:46 
아크로 BI 디자인 [사진 =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아크로(ACRO)'가 '2020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최초로 한 해에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13일 밝혔다.
미국산업디자인협회(IDSA)가 주관하는 IDEA는 독일 'iF',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으로 평가 받는다.
아크로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 슬램 달성에 대해 독보적인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위상과 최고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대림산업 측은 기대했다.
대림산업은 작년 11월 새로운 콘셉트인 'The Only One'(단 하나뿐인, 절대적인 가치로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주거 브랜드)을 반영한 아크로 통합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롭게 태어난 아크로 BI(Brand Identity)는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위상과 존재가치를 강조하고 안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해 디자인 퀄리티와 창의적 성과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국제적 무대에서 연달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으며, 아크로의 브랜드 진화 방향성이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진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접하는 모든 영역에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en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