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15주년 한정판 디자인 선정 투표 이벤트
입력 2020-10-08 11:25 

밀폐용기 제조기업 삼광글라스가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론칭 15주년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5주년 한정판 에디션' 디자인 선정을 위한 소비자 투표 이벤트를 이달 14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투표가 진행될 제품군은 2005년 첫 론칭 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이자 글라스락의 대표 제품군인 '글라스락 클래식'이다.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설문 양식을 통해 두 가지 디자인 후보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된다. 글라스락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14일까지 투표가 진행되며, 결과는 이달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삼성전자 전자레인지'를, 5명에게 '글라스락 셰프토프 올라 프라이팬 28cm'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제품은 '글라스락 클래식 15주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돼 오는 12월 전국 대형마트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삼광글라스 생활용품사업본부의 임광빈 상무는 "세계 최초 사면결착 내열강화 유리밀폐용기인 글라스락은 삼광글라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돼 대한민국의 식문화 발전에 기여하며 15년간 큰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항상 고객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겠다"고 밝혔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