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BAE173 준서,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릴레이 첫 번째 주자...상큼 발랄
입력 2020-10-06 17:13 
사진=포켓돌스튜디오
포켓돌스튜디오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BAE173(도하, 준서, 무진, 한결, 제이민, 영서, 빛, 유준, 도현)이 오늘(6일) 멤버 준서의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준서는 청춘 만화 주인공 같은 해맑은 미소로 야구장을 뛰어다니며 경쾌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고, 기존 프로필과는 달리 한편의 광고 같은 역대급 스케일의 프로필 트레일러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포켓돌스튜디오는 준서의 개인 프로필 트레일러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고, 이어 오늘(6일) 역시 신인 보이그룹 BAE173 준서의 두 번째 개인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준서는 1분 30초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자유분방한 모습과 청량한 소년미를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BAE173은 그룹명 공개와 함께 단체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BAE173은 ‘BAE와 숫자 ‘1, 73이 합쳐져 탄생했으며 ‘다른 누구보다 먼저, ‘내사랑, 허니, ‘최애를 의미하는 ‘Before Anyone Else의 약자 ‘BAE, 완벽함을 뜻하는 숫자 ‘1, 행운의 숫자 ‘73으로 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그룹이자 첫 번째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와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애돌이 되겠다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또 그룹명과 함께 공개된 로고는 ‘173의 숫자들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번개 모양의 심볼로 만들었다. 더불어 아주 밝은 빛을 의미하는 번개처럼 BAE173만의 음악과 비주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화려하고 밝은 빛을 비추며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BAE173은 오늘(6일) 준서를 시작으로 멤버 개인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릴레이를 이어갈 것을 예고해 다가온 데뷔를 실감케 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