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BC, `DMZ콘서트` 라인업 공개…송가인→강다니엘·하성운[공식]
입력 2020-10-06 16: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DMZ 콘서트'에 K-POP 아티스트 총출동한다.
오는 23일 오후 7시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DMZ콘서트'에 출연할 아티스트 라인업이 확정됐다. 'DMZ콘서트'는 전 세계 유일한 한반도 비무장지대(DMZ)의 가치를 알리고 한반도와 아시아를 넘어 세계의 평화와 화합을 염원하는 음악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평화가 길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이특, 유이가 더블MC로 진행하며 몬스타엑스, 송가인, 마마무, 승희&유아(오마이걸), 강다니엘,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ITZY, 이달의 소녀, 이수현(악동뮤지션), 하성운, 김재환, H&D, 함춘호, 홍진호, 알리, 두 번째 달, 정동하, 윤한, 김소현&손준호, 고영열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작곡가 겸 뮤지컬 연출자 송시현이 작사·작곡한 DMZ 테마송인 ‘I am DMZ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DMZ콘서트'는 9.19 평양공동선언 2주년의 의미와 비무장지대(DMZ)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렛츠 디엠지(Let's DMZ)의 문화예술축제인 ‘2020 라이브 인 디엠지(LIVE in DMZ)의 메인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해 특별 제작된 콘서트돔이 관람객에 설치되는 등 현장 관람 인원을 최소화해 진행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의 상황 변화에 따라 무관중 및 온라인 콘서트로 변경될 수 있다. 사전 녹화된 영상은 24일 오후 3시 40분, 29일 오후 11시 40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