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나야나’ 태진아·나태주 등 초호화 ‘명물 인증단’ 9인 공개
입력 2020-10-06 15:06  | 수정 2020-10-06 15:58
사진=MBN ‘대한민국 팔도명물인증쇼– 나야나’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팔도명물인증쇼– 나야나(이하 ‘나야나)가 MC 붐과 함께할 각양각색 다양한 분야의 ‘명물 인증단 9인을 공개했습니다.

금요일 밤 최강자로 군림해온 MBN ‘보이스트롯의 뒤를 잇는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나야나는 끼와 재능이 넘치는 대한민국의 숨은 스타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이 선보이는 노래, 개그, 개인기 등을 인증하고, ‘명물로 등극한 참가자에겐 소정의 지원금을 통해 이들의 끼와 꿈을 응원합니다. 여기에 ‘나야나를 찾은 팔도 명물 인사들의 끼와 재능을 보증해줄 화려한 인증단도 함께하는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먼저, 데뷔 49년차 트로트계의 대부 태진아와 감춰진 예능감으로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배우 박준금이 이들을 맞이합니다. 이어 최근 ‘태권트로트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나태주와 ‘개가수(개그맨 가수) 손헌수, 옴므파탈의 매력을 지닌 남창희,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정주리가 현장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입니다.

사진=MBN ‘대한민국 팔도명물인증쇼– 나야나

또 여러 개인기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 중인 그룹 라붐의 솔빈과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에 출연해 남다른 흥과 예능감을 선보이고, 송가인의 친구로 화제를 모았던 이미리가 인증단으로 자리를 빛낼 예정입니다.

사진=MBN ‘대한민국 팔도명물인증쇼– 나야나

마지막으로 전 국민이 사랑하는 트로트를 직접 만들어내고 여러 음악 방송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작곡가 박성훈이 함께합니다. 이처럼 노래, 개그, 작곡,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름을 알린 9인의 인증단은 예리하고 전문적인 시각으로 출연자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MBN ‘대한민국 팔도명물인증쇼- 나야나는 오는 9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