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의 첫 번째 유닛 쪼꼬미(Chocome 수빈.루다.여름.다영)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측은 어제(4일) 우주소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흥칫뿡'의 동명인 타이틀곡 ‘흥칫뿡 뮤직비디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23초가량 짧은 영상 속 쪼꼬미 멤버들은 커튼 사이로 사랑스럽고 엉뚱 발랄한 복고소녀로 등장해 색다른 모습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복고풍 멜로디와 함께 톡톡 튀는 퍼포먼스는 물론, 독특한 복고풍 헤어스타일에서부터 트윙클 튜튜(발레복)스타일 캔디 걸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선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타이틀곡 '흥칫뿡'은 멤버들의 '엉뚱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한 곡으로, 히트 작곡가 김도훈과 서용배 RBW 사단이 참여해 중독성 있는 곡을 완성했습니다.
쪼꼬미는 유닛 결성 소식 이후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트랙리스트, 쪼꼬미 짤,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흥칫뿡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해 데뷔 전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연일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트위터, 웨이보 등에서 실시간 트렌드와 주요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는 등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쪼꼬미의 첫 번째 데뷔싱글 ‘흥칫뿡은 모레(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