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고객패널 'KB star 메신저' 5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KB 스타 메신저는 고객 의견을 경청해 고객불편을 해소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고객 패널 제도다.
지난 4기 KB 스타 메신저는 고령층 고객을 위한 상품 신청서 글자 크기 확대, 보다 쉬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이용을 위한 이지모드 개발 등의 아이디어를 내 이를 실제 영업 환경에 적용한 바 있다.
이번 5기 활동주제는 해외주식투자와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 'Prime Club 서비스'다. 이를 반영해 오는 14일까지 해외주식 투자 경험이 풍부하거나 프라임 클럽 서비스를 일정기간 이상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해 의견 개진에 적극적인 40명을 KB 스타 메신저로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 패널은 관련 서비스 이용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 향상을 위한 개선의견, 요구사항 등 제안활동을 비대면으로 수행하게 된다. KB증권은 고객 패널 운영을 위해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KB 스타 메신저 외에 홈페이지, 인터넷포털, SNS 등에서 나오는 고객 의견을 상시 확인하고 적극 수렴하고 있다"며 "고객 입장과 이익을 우선 고려하는 고객 중심적인 판단과 의사결정으로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우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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