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백파더` 몬스타엑스 민혁X셔누, "한 끼 제대로 먹느라" "가끔 이용해"... 편알못 등극
입력 2020-10-03 17: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몬스타엑스 민혁과 셔누가 편의점 음식을 잘 모른다고 밝혔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에서는 추석특집 편의점 디너쇼에 나선 몬스타엑스 민혁·셔누, 개그맨 부부 김원효·심진화, 배우 이종혁, 이달의 소녀 고원·이브·츄·여진 , 은지원, 타이머 밴드 노라조의 활약상이 그려졌다.
몬스타엑스 민혁과 셔누는 편의점 음식에 대해 잘 모른다고 밝혔다. 민혁은 "한 끼 먹을 때 제대로 식사를 하자 주의여서"라고 했다. 셔누는 "가끔 먹을 때 사과, 닭가슴살, 샐러드 사먹는 거 같아요"라고 밝혔다. 사전 편의점 쇼핑에 나선 민혁과 셔누는 서로 다른 취향을 선보였다.
민혁과 셔누는 치·에·떡 토스트 요리를 진행했다. 민혁은 "저는 식빵 끄트머리를 안 좋아해서 제 느낌대로 살려봤어요"라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완성된 치에떡 토스트를 맛 본 셔누는 "뭔가 살짝 아쉽네. 공들인 시간이 많아서 그런가?"라고 솔직하게 맛을 밝혔다.
한편 ‘백파더는 요리 아버지 '백파더' 백종원이 요리라면 겁부터 먹는 요린이들과 함께 하는 언택트 시대 쌍방향 소통 요리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5시 방송.[ⓒ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