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손자연 PD가 말하는 멤버들에 대한 모든 것
입력 2020-09-28 14:32 
랜선장터 보는날이 장날 사진=KBS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 유쾌함 가득한 현장을 공개,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하 ‘보는날이 장날)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농어민들과 힘을 합쳐 우수한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까지 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보는날이 장날 연출을 맡은 손자연 PD는 이수근은 지역 농민들을 만나는 것에 즐거워하며 파이팅을 외쳤고, 이진호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자연스럽게 농민분들께 다가갔다”라며 고정 출연자들이 농민들과 만들어갈 따뜻한 이야기와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농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줄 아는 이연복 셰프의 넉넉함과 풍부한 경험을 언급, 우리 이웃들의 진정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을 예고해 첫 방송을 향한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개그맨 이수근, 박나래, 양세찬, 이진호, 이연복 셰프, 가수 김재환이 농민들과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유리한 베네핏 획득을 위해 농민들과 힘을 합쳐 고군분투하고 있어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박나래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안방극장에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