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카카오TV <내 꿈은 라이언>의 시그널송 가창자로 나섭니다.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는 '대세 신인', '수퍼 루키'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그룹 위클리가 참여한 카카오TV <내 꿈은 라이언>의 시그널송 '붐 치키(BOOM CHI KI)' 음원이 25일(금)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은 '라이언 선배님'이 롤모델인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세계 최초의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에 입학해 수석 졸업생이 되기 위한 도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입니다.
'붐 치키(BOOM CHI KI)'는 인기와 사랑을 누리고픈 흙수저 마스코트들의 꿈과 희망을 주문처럼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표현한 곡입니다.
'유명하진 않지만 언젠간 라이언처럼 될래', '내 꿈은 애착인형' 등 마스코트 세계관이 돋보이는 귀여운 가사들과 'BOOM CHI KI CHI KI BOOM CHI KI CHI KI BOOM BOOM'이 반복되는 후렴구는 강한 중독성으로 듣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듭니다.
특히 '붐 치키(BOOM CHI KI)'는 2020년 데뷔 걸그룹 중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대형 신인 '위클리(Weeekly)'가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위클리는 시그널송 발매에 이어, 오는 10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We can(위 캔)'으로 컴백, '수퍼 루키' 활약을 이어가며 상승세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 MBN 문화스포츠부 ]